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주식] 비욘드미트주가! 미국의 비건버거, 베지테리언을 위한 다이어트 푸드텍 기업?! 채식주의자를 위한 회사, 비욘드미트(BYND)!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미국주식짹킴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시고 계신지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조금 생소한 기업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준비해왔습니다. 바로 비욘드미트라는 기업인데요, 혹시 비욘드미트(BYND)라는 기업에 대해서 들어보셨는지요?! 전문투자자 및 미국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이 아니면 아주 생소한 기업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미래에 푸드텍 산업을 이끌어나갈 회사 "비욘드미트", IT + 인공기술로 만들어진 "비욘드미트" 푸드텍 회사를 여러분에게 말씀드리려고 준비해왔습니다.

비욘드미트(BYND)는 식물성 고기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쇠고기, 돼지고기, 가금류 등 육류 플랫폼에서도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두툼한 패티 안에 있는 육류가 아닌 패티가 다름 아닌 건강식 야채로 만든 다는 차별성으로 푸드산업에 새롭게 등장하고 있는 기업인데요. 육즙 대신, 콩과 두부로 만든 버거가 소비자들에게 "건강 + 맛"을 제공해주는 신선한 아이템으로 미국 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답니다. 6개월 전, 미국에 있을 때 주말에 들른 마트에서 비욘드미트의 제품들이 아주 눈의 띄곤 했는데요. 과거에는 야채식 버거가 팔려봤자 얼마나 팔리겠어라고 생각하다가 현재 주가가 엄청나게 올린 것을 볼 수 있었답니다. 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르면, 비욘드 미트의 상승 이유에 대해서는 미국에서 대부분의 비만인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운동하는 채식주의자를 비롯해서 친환경, 동물 보호, 건강 등의 소비 트렌드를 이해해야 한다고 의견을 내놓았습니다. 미국 CNN에 조사에도 따르면, 비욘드미트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90% 이상이 채식주의자가 아니라는 조사도 나왔으니 참조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미래에는 맥도널드나 버거킹 그리고 쉑쉑 버거 등 비욘드미트를 이용한 버거를 제공하면 비욘드미트의 주가는 정말 상상 이상으로 폭발할 것이라고 생각이 되오니, 이점 또한 참고해주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또한, 최근 2021년 7월에는 비욘드 미트는 미국에 400개 이상의 레스토랑에서 식물성 치킨텐더를 판매하며 주가 상승을 이끌고 있습니다.

세부적으로, 1년 동안의 주가의 흐름을 살펴보면 2020년 6월 기준 $120달러에서 2021년 7월 기준$140달러까지 상승을 하였습니다. (2019년 1월에는 주가가 230달러까지 올랐다가 떨어졌기때문에 전고점에 비해 주가가 많이 빠져있는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비욘드미트 주가는 다른 기업에 비해서 테슬라와 같이 변동성이 큰 기업이기에 이점 참조하셔서 투자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필자 또한, 과거에 조금씩 매수하였지만 재미를 보지 못하여 판매를 한 기업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분명히 여러 패스트푸드 업체가 건강을 생각한 비욘드미트 야채 고기 사용한다고 발표하면 그 주가는 저희가 상상한 이상으로 엄청난 폭등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을 꼭 알아두시길 바라겠습니다.

결론적으로, 비욘드미트(BYND)에 대한 저의 의견은 "매수 보유"라고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매출액은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순이익은 늘어나고 있지 않기에 아직 투자보다는 조금 관심을 가지며 보시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하지만, 미래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헬스 푸드텍" 산업이기에 분명히 미래에는 주가의 상승을 리드할 것이라고 판단이 되네요^^ 아래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은 비욘드미트에대해서 " Buy~ hold" 매수~ 매수 보유로 의견을 내놓았으니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 및 공부하셔서 좋은 수익을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