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주식] 스톤코주가! 워렌버핏이 투자한 핀테크 기업, 스톤코(STNE)! 브라질을 점령하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미국주식짹킴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브라질의 핀테크 기업 "스톤코(STNE)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준비해왔습니다. 미국의 핀테크 페이팔, 스퀘어! 브라질의 핀테크 스톤코! 라는 전문가들 사이에서의 논평들이 있는데요. 이 핀테크 기업 스톤코(STNE)는 2018년 10월에 나스닥 사장을 한 기업이랍니다. 상장 당시 30% 이상 급등하며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졌던 기업이기도 한데요. 뿐만 아니라, 워런 버핏의 버크셔해서웨이가 스톤코를 대량 매입했다는 소식과 함께 알리바바의 파이낸셜 회사 등 스톤코에 투자하며 현재까지도 주목을 받고 있는 회사랍니다. 오늘 그 기업 스톤코(STNE)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려고 준비해왔습니다.

스톤코는 브라질의 페이팔, 브라질의 스퀘어라고도 불리며, 주로 대출이자, 결제 단말기 대여 , 수수료, 구독 서비스를 통하여 매출이 나오는 회사입니다. 스톤코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재무제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난 성장 속도 때문입니다. 2018년 대비 매출이 120% 성장하는 등 엄청난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브라질은 은행의 비싼 수수료와 높은 이자율로 인하여 은행 계좌가 없는 사람들이 약 7 천만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소상인들에게 부과되는 이자율이 높기 때문에 저렴한 수수료와 이자율을 필요로 하는 온라인 핀테크 서비스들이 브라질 전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굳이 단점을 찾자면 부채가 조금 있기 때문에 이점에 유의하셔서 투자를 하시면 좋으실 것 같네요^^ 필자 또한 스톤코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부적으로 주가의 흐름을 살펴보면 2020년 6월 $42달러에서 2021년 7월 현재기준 약 $64로 1년 동안 50% 이상의 주가가 오른 대단한 기업이라고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전설의 투자자 워렌버핏과 버크셔해서웨이 그리고 알리바바의 파이낸셜 기업 등이 바로 이 브라질의 "스톤코" 핀테크 회사에 집중적으로 투자를 하고 있다는 점을 인지를 하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또한, 4차 산업 혁명을 이끄는 핀테크, 스퀘어 그리고 바로 남미의 "스톤코" 회사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미래를 혁신할 기업이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을 해봅니다!

결론적으로 스톤코에 대한 저의 의견은 "매수추천"이라고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저는 크게 3가지 이유 때문에 스톤코를 여러분들에게 추천을 드립니다. 첫 번째, 4차 산업 혁명을 주도할 "핀테크"산업의 회사라는 점. 두 번째, 전설의 투자자 워렌버핏과 버크셔해서웨이 그리고 알리바바의 파이낸셜 회사 등등 거대 투자자들이 스톤코라는 회사에 투자를 하고 있다는 점. 마지막으로, 재무제표를 파악하면 아시겠지만, 매년마다 매출액이 지속적으로 급상승을 이루고 있다는 점. 상기 3가지 이유로 여러분들에게 "매수 추천"의 의견을 드리고 싶습니다.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은 스톤코에 대하여 "Buy" 매수 추천의 의견을 내놓았네요^^ 역시 좋은 기업인지라 전문가들도 스톤코에 대해서 좋은 평을 내놓았으니, 여러분도 전문가들의 의견과 기업 공부를 통하여 좋은 수익을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