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 미국주식] 스퀘어주가! 핀테크의 대표주자 스퀘어(SQ)! 부자가 될 기회를 잡아라! 소상공인을 위한 기업!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미국주식짹킴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러분에게 페이팔 기업에 이어서 핀테크의 양대산맥 스퀘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준비해왔습니다. 여러분! 페이팔과 스퀘어에 차이가 무엇인지 아신 가요?! 아마도 초보 투자자분 대부분은 모르실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제가 그래서 준비해왔습니다. ARK 펀드회사 CEO 캐시 우드가 투자한 바로 그 회사 스퀘어(SQ)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시죠~^^

스퀘어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소상공인을 위한 결제 및 판매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랍니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의 시스템을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 및 노트북을 이용해서 시작한 것이 스퀘어라는 회사입니다. 스퀘어의 장점은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을 쉽게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수수료가 싸고, 클라우드 중심이라 야외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스퀘어는 페이퍼리스로 종이 영수증을 받지 않고 스퀘어가 가입된 매장에 공유된다는 점입니다. 이에 따라, 소상공인 시장 등에서 유익하게 사용되기 때문에 최근 핀테크 산업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투자자들 및 ARK 펀드회사 CEO 캐시 우드가 대량으로 매수를 한 회사이기도 합니다.

세부적으로, 최근 1년동안의 주가의 흐름을 살펴보면 2020년 6월 $120달러에서 2021년 7월 기준 약 $241달러로 전년대비 100% 이상 수익을 내게만 드는 엄청난 회사라는 것을 주가의 흐름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스퀘어를 보유하다가 매도를 하였지만, 매도 한 이후로도 계속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4차 산업 혁명의 한 분야인 "핀테크"산업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미래 전망은 굉장히 밝다고 여러분들에게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 투자전문가들도 대량으로 스퀘어(SQ)라는 회사에 투자 및 눈여겨보고 있다는 사실을 여러분도 인지하셔서 현명한 투자를 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스퀘어에 대한 저의 의견은 "매수 추천"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첫번째, 4차 산업 혁명이라는 "핀테크"산업을 페이팔과 함께 리드해 나갈 것임이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여러 투자 전문가들인 ARK펀드사 캐시 우드 또한 대량으로 스퀘어를 보유했기 때문에 거인의 어깨에 따라가는 것도 훌륭한 투자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주가의 그래프 흐름을 살펴보면 지속적으로 우상향을 보여주고 있으며, 전년대비 100% 이상을 달성한 어마 무시한 혁신기업입니다. 이러한 혁신기업에 주가가 떨어질때마다 매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은 스퀘어에 대해 "Buy ~ Hold" 매수 및 보유라고 의견을 내놓았으니, 여러분도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과 학습을 통하여 좋은 수익을 올리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