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주식] 아메리칸익스프레스주가! 워렌버핏 포트폴리오의 AXP주식! 전문가들의 의견은?!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미국주식짹킴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아메리칸익스프레스라는 기업에 대해서 준비해왔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전설의 투자자 워렌버핏 포트폴리오의  주된 종목 중 하나랍니다. 그럼 같이 아메리칸익스프레스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시도록 하시죠^^

아메리칸익스프레스(AXP)는 여러가지 금융 관련 서비스 및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미국의 글로벌 기업입니다. 과거에는 화물운송업을 주사업으로 진행하였으나, 신용카드사업에 뛰어들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답니다. 현재, 아메리칸익스프레스(AXP)는 신용카드, 일시불 카드, 여행자수표 서비스가 있으며,  미국 내에 결제 총액의 25프로 약 4분의 1이  아멕스카드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세부적으로, 주가의 흐름을 살펴보면 2020년 6월 95달러에서 현재기준 2021년 7월 167달러로 장을 마감했습니다. 대략적으로 65프로 이상 수익을 올리게 만드는 엄청난 주식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필자 또한  80달러 대에 작년에 매수해서 120달러에 팔았는데,  현재 167달러까지 올라가니 좀 아쉽네요^^   또한, 워렌버핏의 주된 종목이라 배당또한 지급해주는 좋은 우량주랍니다~~!

결론적으로, 저의 의견은 "매수추천"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메리칸익스프레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이상 망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전설의 투자자 워렌버핏이 지속적으로 투자를 하고 있으며 배당도 지급해주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매수추천을 드리고 싶네요^^ 전문가들의 의견은 "Buy~ hold"의 의견을 내놓았네요!  아래 전문가들의 의견과 주식 공부를 통해 좋은 수익을 올리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