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주식] 스포티파이주가! 미국인들 1위 스트리밍기업, 스포티파이테그놀로지(SPOT)! 전문가들의 생각은?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미국주식짹킴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스포티파이테크놀로지라는 디지털 음악 스트리밍 회사에 대해서 소개해드릴려고 준비해왔습니다. 아마도, 미국 현지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이 아니면 스포티파이라는 회사에 대해서 듣지 못 했을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래서 제가 준비해왔습니다. 한국하면 스트리밍 회사 멜론! 미국하면 스트리밍 회사 스포티파이! 같이 함께 알아보시죠~~!!!

스포티파이는 디지털 음악 및 스트리밍 서비스 회사입니다. 소비자들에게 스마트폰, 테블릿, 컴퓨터에서 음악 및 팟캐스트를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팁으로, 지금 스포티파이를 가입하시면 3개월동안 무료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구독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팝송에 관심 있으신분들은 멜론 등을 결제하지말고, 3개월 이용해보시는 것도 돈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이네요^^ 필자 또한 매달마다 멜론 결제를 통해 스트리밍을 듣고 있는데 잠시 구독정지 시키고 스포티파이를 이용해볼까합니다~^^ (미국현지 친구가 강력 추천한 스트리밍이라고 꼭 사용해보라고 하네요)

세부적으로, 최근 1년 동안 주가의 흐름을 살펴보면 2020년 6월 250달러에서 -> 350달러까지 올라갔지만 현재 기준 2021년 7월 다시 250달러 까지 내려온 것을 아래 첨부 도표를 통해서 보실 수 있네요~ 최근, 펀드회사 ARK CEO 캐시우드가 몇몇 스포티파이를 처분하여 떨어졌을 것이라 판단되지만 그래도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고유하고 있는 회사임에는 틀림없어 보입니다. 미국의 유명한 팝송 및 에미넴, Jay-z, 브루노마스, 레이디가가와 같은 엄청난 뮤지션들이 있는 이상 압도적인 스트리밍 점유산업을 리드할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결론적으로, 저의 의견은"매수 추천 및 보유" 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스포티파이에 대하여 ARK CEO 캐시우드가 " 미래지향적인 회사로 투자중"이라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거인의 어깨에 힘을 빌려 주가가 떨어질때마다 소액으로 투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음,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은 "Buy~ Hold"로 매수하거나 보유하라고 하였으니 의견들을 참조 및 기업 공부하셔서 우리 구독자 여러분들이 좋은 수익을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