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주식] 도요타주가! 일본의 대표 토요타자동차(TM)! 일본주식 토요타주가에 대한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은?!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미국주식짹킴입니다. 오늘은 제가 우리 구독자 여러분들을 위해서 일본의 대표 자동차 기업 "도요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준비해왔습니다. 사실, 도요타자동차의 세계 시장점유율은 굉장히 높은데요~ 동남아나 남미 , 유럽을 가보시면 도요타자동차가 정말 많이 널려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도요타자동차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렉서스라는 자동차 기업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ㅎㅎ 오늘 그 기업 도요타자동차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말씀드리겠습니다^^

Toyota Motor(토요타 자동차)는 세계 최초 연간 1천만 대 생산을 달성한 글로벌 자동차 일본 제조회사입니다. 1937년 도요타 인더스트리로부터 독립되어 설립되었으며, 현재는 브랜드 도요타, 렉서스, Hino를 보유하고 있으며 Isuzu지분과 Subaru Coportation지분을 보유한 복합 대기업이랍니다. 하이브리드 전기차 부분의 선두주자로, 2017년 도요타와 렉서스 하이브리드 모델 누적 판매량은 1,000만 대를 달성하였으며 전기차 합작법인 EV C.A Sprit을 설립하여 중국 등 주요 국가에서의 신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2018년 미국의 세단 시장 축소에 따른 해외 수출 감소로 타격이 있었으나, 유럽시장의 흑자전환과 내수시장의 회복으로 타격을 최소화하였으며, 앞으로 전기차 사업을 강화함으로써 미래 자동차 시장 점유율을 선점할 계획을 앞두고 있는 일본의 대표 자동차 기업입니다.

세부적으로, 1년 동안 주가의 흐름을 살펴보면 2020년 8월 약 $90달러 수준에서 2021년 8월 현재 약$185달러로 전년대비 100프로 이상의 수익을 올린 엄청난 기업이랍니다. 사실 대부분의 투자자분들이 토요타자동차 주식에 관심이 많지는 않지만, 주가의 그래프를 보면서 도요타자동차주가가 엄청나게 성장했다고 개인적으로 관심이 가져지네요 ㅎㅎ 앞으로 주의 깊게 보아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소리 없이 주가가 많이 올랐네요~

결론적으로, 토요타자동차에 대한 저의 의견은 "매수추천 ~ 매수 보유"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주가가 현재 전고점을 돌파하였기에 주가가 조금 떨어질 때 조금씩 분할 매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4차 산업혁명의 미래 전기차 사업에 도요타자동차는 일본의 대표 자동차 선두주자로 전망이 밝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저의 의견과 더불어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은 도요타자동차에 대해서 "Hold" "매수 보유"의 의견을 내놓았으니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과 기업 공부를 통해서 좋은 수익을 올리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