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주식] 버거킹주가! QSR주가! 레스토랑브랜드인터내셔널, 버거킹주식!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은?!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미국주식짹킴입니다. 오늘은 우리 구독자 여러분을 위해 과거 맥도널드 편에 이어 맥도널드의 라이벌 "버거킹"의 회사 레스토랑브랜드인터내셔널(QSR)이라는 기업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준비해왔습니다. ㅎㅎ 필자도 처음에는 버거킹이 햄버거로만 있지 주식이 있는지는 공부를 통해서 알았는데요~ 오늘 어렸을 때부터 즐겨먹던 버거킹의 주식! 버거킹을 소유하고 있는 기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스토랑 브랜드 인터내셔널은 패스트푸드 퀵서비스 레스토랑(QSR)기업입니다. QSR은 100개 이상의 전 세계 국가와 미국에 27,000개의 식당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레스토랑브랜드인터내셔널(QSR)은 버거킹, 팀 호튼, 포피예스라는 세 개의 퀵서비스 레스토랑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팀 호튼 레스토랑은 커피, 차, 에스프레소 기반의 핫 및 콜드 스페셜 음료, 도넛, 베이글, 머핏, 쿠키, 페이스트리, 구운 파니니스, 클래식 샌드위치, 랩, 수프를 혼합한 메뉴를 갖춘 서비스 레스토랑입니다. 버거킹 레스토랑은 햄버거, 치킨, 샌드위치, 감자튀김, 청량음료, 그리고 다른 음식들을 파는 패스트푸드 퀵서비스 레스토랑입니다. 포피예스 레스토랑은 루이지애나 스타일의 치킨 퀵서비스 레스토랑으로 닭튀김, 새우튀김, 해산물, 밥종류, 그리고 다른 지역 상품들을 판매하여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세부적으로, 1년 동안 주가의 흐름을 살펴보면 2020년 8월 약 $55달러에서 2021년 8월 $66달러로 장을 마감하였습니다. 전년대비 약 20% 이상의 주가가 상승하며 괜찮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기업입니다. QSR(버거킹)이라는 기업은 앞에 포스팅한 맥도널드 기업처럼 미래에 건강을 챙기는 "비욘드미트"의 야채 패티 및 단백질 패티를 사용한다면 소비자들의 수요 급증 및 주가 상승할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ㅎㅎ

결론적으로, 레스토랑브랜드인터내셔널에 대한 저의 의견은 "매수 보유"라고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아직 재무제표가 전년대비 꾸준히 우상향을 보여주고 있지 않기에, 향후에 비욘드 미트와 같은 건강식 패티를 사용한 햄버거를 출시할 때 그때가 좋은 타이밍이 될 것 같네요^^ 저의 의견과 더불어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은 QSR에 대해서 " Buy ~ Hold" "매수추천 ~ 매수 보유"의 의견을 내놓았으니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과 기업 공부를 통해서 좋은 수익을 올리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