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주식] 모더나주가! 코로나백신모더나! 생물학 임상실험 대표기업 모더나(MRNA)!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은?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미국주식짹킴입니다. 오늘은 제가 우리 구독자분들을 위해 코로나로 인하여 최대 수혜주인 "모더나"라는 기업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준비해왔습니다. 매스컴을 통하여 모더나, 파이자 등 백신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텐데요~~ 오늘 그 기업인 모더나가 어떤 사업을 하고, 무엇으로 돈을 버는지 주가가 적당 한 지에 대해서 같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더나(MRNA)는 주요 사업인 mRNA를 이용한 면역 종양학, 변이형 질병의 치료약 개발하는 바이오기업입니다. mRNA는 지금까지 의학과 다른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DNA에 저장된 지침을 전송하여 모든 자신의 살아있는 세포를 생물학적 공장으로 만들어서 질병을 면역시키는 단백질을 만들어 배출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주로 전염병, 종양학, 심혈관 질환, 희귀성 유전 질병 등 분야 치료와 백신 개발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모더나는 2018년 생명 공학 업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기업 공개를 하였고 꾸준한 임상 실험을 통해 희귀 질병을 치료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바이오기업입니다.

세부적으로, 모더나는 2020년 6월 약 $80달러에서 2021년 7월 약 $353달러로 장을 마감하였습니다. 전년대비 400프로 이상의 수익 올려준 엄청난 주식입니다. 1년 동안 1억을 투자했다면 4억 이상의 돈이 되었겠네요 ㅠㅠ 하하하 돈이라는 게 참 신기합니다~ 여러분들도 자본주의 사회에서 주식공부는 꼭 해야할 것 같아요 ~ "Cash is trash"라는 말이 딱 모더나를 보고 하는 것 같네요^^

결론적으로, 모더나에 대한 저의 의견은 "매도 추천"이라고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이미 전년대비 400프로 이상이 상승한 전고점 주식이기때문입니다. 아마도, 코로나가 올해 12월부터 내년 초쯤 백신 공급으로 종결이 되면 모더나의 주가는 많이 빠질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ㅎㅎ 저의 의견과 더불어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은 모더나에 대해서 "Buy ~ Hold" "매수추천 ~ 매수 보유"의 의견을 내놓았으니 전문가들의 의견과 기업 공부를 통해서 좋은 수익을 올리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