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주식] 인튜이티브서지컬주가! 글로벌 수술로봇 다빈치를 생산한 인튜이티브서지컬! 캐시우드가 투자한 그 기업 ISRG.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미국주식짹킴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기업인 인튜이티브서지컬(ISRG)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준비해왔습니다. 미국 주식을 전문적으로 하거나 삼성병원, 세브란스병원과 같은 대형병원에서 일하는 의사들을 제외하고는 아마 인튜이티브서지컬에 대해서 잘 모르실 텐데요! 오늘 제가 그토록 매수하고 싶은 인튜이티브서지컬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주가가 비싸서 하락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ㅎㅎ )

인튜이티브 서지컬(ISRG)은 수술용 로봇을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대표적인 수술로봇으로는 유명한 다빈치가 있습니다. 1980년대 전투에서 부상을 입은 군인들을 원격으로 수술하려는 용도로 처음 개발되었으며, 제작된 인튜이티브 서지컬은 후에 상업적 가능성을 인정받아 일반 병원에서도 널리 쓰이게 되었습니다. 다빈치는 인간의 손으로는 할 수 없는 정교한 수술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3D HD 모니터를 통해 의사에게 확실한 선명도와 확대된 시각효과를 제공하며 의료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대표적 수술용 로봇 글로벌 기업입니다.

세부적으로 1년 동안의 주가의 흐름을 살펴보면 2020년 6월 약 $700달러에서 2021년 7월 $991달러로 장을 마감하였습니다. 전년대비 약 40% 이상의 주가 상승의 수익을 보여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인튜이티브서지컬에 대해서 엄청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병원업계에서는 인튜이티브서지컬의 로봇을 대체할 만한 의료기기를 찾을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의사들이 환자를 수술할 때 간편하고 정확한 선명도와 시각효과를 보여주고 있는 기업이랍니다. 또한, 캐시 우드의 포트폴리오에 포함된 미래를 이끌 의료산업 관련 주식이기도 합니다 ㅎㅎ

결론적으로 인튜이티브서지컬(ISRG)에 대한 저의 의견은 "강력 추천 ~ 매수 추천"으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미래에도 고령화시대로 인하여 환자를 수술하는 미래 로봇기술을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세계 최고의 투자회사 ARK investment ceo 캐시 우드가 투자한 기업이랍니다. 뿐만 아니라, 재무제표를 분석 및 공부해보시면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매년 늘어나고 있는 좋은 그래프를 보여주고 있는 기업이기에 미래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네요 ^^ 저의 의견과 더불어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은 인튜이티브서지컬에 대하여 "Strong Buy" "강력 매수"의 의견을 내놓았으니 전문가들의 의견과 기업 공부를 통하여 좋은 수익을 올리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