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주식] 스타벅스주가! 전고점 커피업계1위 스타벅스(SBUX)에 대한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은?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미국주식짹킴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을 위해 대한민국 여성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스타벅스라는 기업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준비해왔습니다. 우리 구독자 여러분 모두 "스타벅스"에 대해서 알 것으로 판단이 되네요 ㅎㅎ 스타벅스기업 요약은 가볍게 진행하고,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을 함께 보며 주가가 적당한지 오늘 함께 알아보시도록 하시죠^^


스타벅스는 세계 최대 커피 전문 체인 회사입니다. 1972년에 설립되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드립형 커피와 각종 에스프레소 커피 외에도 원두, 병 음료수, 과일쥬스, 차, 샌드위치, 샐러드, 케이크, 파니니와 같은 식품*음료와 보온벼이나 머그컵 같은 예쁜 물품도 판매를 수익을 얻고 있는 기업입니다. 스타벅스 매장은 주로 독립된 가게의 형태지만 복합 쇼핑몰, 은행, 서점 등과 같은 인구수요가 많은 곳에 함께 영업을 하며 매출을 올리고 있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스타벅스코리아만 보더라도 모든 동네 곳곳에 매장이 있고 , 여러 복합 쇼핑몰인 코엑스나 신세계 아울렛 등에 입점하여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ㅎㅎ

세부적으로, 1년 동안 주가의 흐름을 살펴보면 2020년 6월 $70달러에서 2021년 7월 $119달러로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기업이랍니다. 주가가 약 60프로 이상 수익을 보여주고 있네요 ㅎㅎ 1000만원을 투자했더라면 1600만원을 벌도록 도와주는 대단한 기업이랍니다. 스타벅스주식의 장점은 또 배당금을 지급해주는 장점이 있기떄문에 좋은 투자 종목임에 틀림이 없어보입니다 ㅎㅎ 배당을 좋아하는 우리 투자자님들은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결론적으로 스타벅스에 대한 저의 의견은 "매수 추천 및 보유"라고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 주가는 향후에 계속 먹거리를 제공해주는 압도적 커피브랜드 1위를 유지 할 것으로 판단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미 코카콜라와 더불어 커피 브랜드를 떠올려보면 전세계 대부분 국민들은 바로 "스타벅스"라고 인식을 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미 커피 시장 점유율이 1위이므로 미래에도 커피브랜드 업계1위를 유지할 가능성이 굉장히 높기때문에 매수추천의 의견을 내놓고 싶네요^^
아래 첨부된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은 스타벅스에 대해서 "Strong Buy ~ Buy" "강력매수 ~ 매수추천"의 의견을 내놓았으니 애널리스트 전문가들의 의견과 기업공부를 통해 좋은 수익을 올리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