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주식] S&P500 Growth ETF주가! 레이달리오가 투자한 SPYG ETF! 부자가 될 기회를 잡아라!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미국주식짹킴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아주 좋은 S&P500 SPYG ETF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SPYG ETF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아마 전문적으로 투자하시는 분들을 제외하고 일반인들은 이 SPYG ETF에 대해서 지식이 얕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S&P500 SPYG ETF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S&P500 Growth ETF란 나스닥의 상위 성장 기줄주 중심의 종목들이 편입되어 있는 포트폴리오입니다. 여러분들이 아마존이나 테슬라와 같은 비싼 주식을 1주씩 매수하기 부담스러우니, 하나의 ETF 안에 각 기술주의 업계 1 위들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라고 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보통, 미국 주식시장에서 가장 핫한주식들인 Amazon, Apple, Microsoft, Google , Netflix, Facebook 등 여러 상위 주식들을 하나의 ETF안에 포함시켜놓은 아주 대단한 ETF입니다. SPYG는 보통 성장주 위주의 기업들로 구성하여, 배당금을 지급해주는 아주 좋은 포르폴리오 주식입니다. 뿐만 아니라, 미국 주식뿐만 아니라 해외주식의 업계 1위의 삼성전자와 같은 대기업이 상위 SPYG ETF안에 포함되어있답니다 ㅎㅎ 게다가, SPYG는 비교적 QQQ나 여러 ETF들에 비해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니 금상첨화라고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세부적으로, 주가의 흐름을 살펴보면 2020년 7월 $42달러에서 2021년 6월 $65달러로 상승한 아주 훌륭한 주식이랍니다. 대략 매년 20% 이상 수익률을 보여주는 것 뿐만아니라 배당도 주는 주식이니 여러분들에게 개인적으로 "강력추천"을 드리고 싶은 주식이랍니다. 여러분들이 SPYG ETF에 대해서 공부하다 보면 SPYG는 10년 동안 꾸준히 우상향 하는 그래프의 모양을 보실 수 있으신데요, 그만큼 아주 탄탄한 ETF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ETF입니다^^

 

결론적으로, 저는 여러분들에게 "강력 매수"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제가 여러분들에게 SPYG ETF에 대해서 추천드리는 이유는 4가지입니다. 첫 번째, 나스닥의 상위 기술주 중심들로 구성되어있다.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페이스북) 두 번째, 미국 타임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인물이자, 헤지펀드 브릿지워터 어소시에이츠의 설립자 레이달리오가 투자 중인 ETF이다.  세 번째, 워런 버핏 회장은 "전문가가 아니라면 S&P 500과 같은 지수에 투자하는 게 최선"이라고 미국 뉴스를 통해 발표하였다. 거인의 어깨에 힘을 빌려 투자를 하는 방법 또한 현명한 투자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배당을 주는 아주 훌륭한 ETF이다. 주식도 오르고 배당도 받고 정말 좋은 ETF랍니다. 저의 의견과 전문가들의 의견을 참조하여 여러분들 모두 부자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1년 동안 계속 우상향하는 모습이랍니다! ㅎㅎ 

 

상기 주식들을 보유중인 SPYG ETF!!!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