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주식] 퀄컴주가! 5G 반도체 선두하는 배당주 퀄컴(QCOM)! 워런버핏이 투자한 바로 그 기업!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국주식짹킴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러분에게 5G 반도체 통신기업 "퀄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 퀄컴이라는 회사에 대해서 들어보셨는지요?!^^ 아마 여러분들은 전문적으로 투자하시는 전문가들 빼고 일반인들은 아마 퀄컴이라는 회사에 대해서 들어보지 못하였을 겁니다. 미국 친구들에게 받은 정보와 제가 공부한 내용을 여러분들에게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함께 기업분석을 해보시도록 하시죠!

 

먼저, 퀄컴은 무선 전자 통신장비 회사입니다. 즉, 퀄컴이 무엇을 하는 회사야?!라고 물었을 때 통신 장비를 판매하는 반도체 회사라고 설명드리고 싶네요. 또한, 퀄컴은 무선 휴대전화의 통신으로 사용되는 여러 CDMA와 같은 상품을 발명했고 세계적으로 적용된 3G의 특허 상품들도 보유하고 있기에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는 기업이랍니다. 최근에는 휴대전화에 사용하는 칩의 90% 이상 공급하는 등 CDMA 제품 판매로 엄청난 수익을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세부적으로, 주가의 흐름을 살펴보면 "재무제표의 영업이익이 상승단계 중이며 2018년 대비 10배 이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1년 전 주가는 $80불에서 최근 1년 만에 $142불로 약 80% 이상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해주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래 첨부 표 참고)  또한, 미래 가치를 따져보았을 때 "퀄컴"이라는 회사는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대표적인 기업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도체 칩에서 여러 대기업들과 경쟁에서 앞도적으로 선점해있으며 투자의 대왕 워런 버핏 등 여러 거물 투자급들이 "퀄컴"이라는 회사에 투자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할 필요가 있답니다. 분명히 미래 장기 투자를 보았을 때 퀄컴은 꾸준히 상승할 것이라고 저는 확신이 드네요. 저 또한 투자를 현재 퀄컴에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 * 퀄컴은 배당률 2.2% 또한 높기 때문에 매일 분기마다 배당금 또한 지급되는 아주 좋은 주식입니다.)

 

결론적으로, 퀄컴(QCOM)은 아주 밝은 미래를 갖고 있는 회사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투자하는 이유 첫 번째, 1년 동안 주가의 수익은 약 2배를 가져다주었다. 두 번째, 배당을 제공해주는 기업이다. 세 번째, 투자의 대왕 워런 버핏이 투자하고 있는 기업이다. 거인의 어깨에 힘을 빌려 따라가는 방법도 초보 투자자들에게 좋다고 판단됩니다! 마지막으로, 4차 산업혁명을 이끄는 주요 5G 반도체 기업이다. 저는 이러한 이유로 여러분들에게 퀄컴 회사에 " 매수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전문가들 의견 또한 "BUY" 매수의견을 내놓았네요^^ 제 의견뿐만 아니라 아래에 전문가들 의견 참조하여 현명한 투자 하셔서 부자가 되시길 간절하게 희망합니다!!!

 

최근 1년 동안 $80불에서 $142달러로 상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