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주식] Bumble 범블주가! 미국여성들이 사용하는 소개팅앱!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미국주식짹킴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생소한 범블이라는 재미있는 회사에 대해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구독자님들 혹시 범블이라는 회사는 들어보셨나요? ^^ 하하하 대부분 모르실겁니다. 이 회사는 틴더라는 미국 소개팅앱 회사와 다르게 틴더에서 임원진을 맡은 여성 휘트니 울프 허드라는 여사장님 만드신 회사랍니다.

현재는 범블 창업자 울프 허드는 나스닥 주가상장과 더불어 억만장자 진열에 오르게 되었답니다. 기존 틴더와 다르게 울프 허드는 여사장으로서 여성들이 남자들에게 사랑의 하트를 먼저 보낼 수 있도록 설계된 어플입니다. 세부적으로, 남자들은 절대로 여자에게 먼저 메세지를 보낼 수 없도록 설계된 차별화된 소개팅 앱입니다.

이 범블을 이용하기위해서, 남자들은 본인의 사진을 업로드 해야하며 직업, 나이, 국적, 학교 , 성격등 자기소개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제가 사용해보았냐고요? 여러분들을 위해 하루이용권 2달러를 내고 이용해보았습니다^^ 한달이용권은 우리나라 원화로 37,000원입니다. 이용해 본 결과 아래 첨부된 사진과 함께 저에게 먼저 외국인 여성들이 메세지를 보내고 영어로 대화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범블을 이용하며 느낀 점은 정말 영어공부가 잘 되고 한국에서도 외국인 친구를 쉽게 만들 수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실제로 범블을 통해 독일 서양여자 인 친구를 만나서 영어공부도 하고 친해졌답니다^^ 하하

결론적으로, 범블에 대한 저의 의견은 "매수 보유" 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직 주가가 고점 80달러 대비 많이 빠지었지만 현재주가 46달러는 그냥 적당한 주가니 거인들이 투자하기전까지 기다려보시는게 현명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도, 범블 어플은 남성들이라면 한 번 꼬옥 주가를 떠나 이용해보시면 국제커플이 나올 것이라고 의심치않습니다^^





728x90
반응형